해외스포츠중계 보는 사이트 viptv 쪽티비 블랙티비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2017. 12. 26. 14:18

해외스포츠중계 사이트 3곳 알아보기!



개인에 따라 국내외 스포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죠.

스포츠중계를 볼 수 있는 곳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다양한 곳을 볼 수 있지만

갑자기 사이트가 닫혀 있거나 또는 유료 결제와 회원가입등 여러가지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오늘은 해외스포츠중계 사이트 viptv,쪽티비,블랙티비를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곳을 이용하던 PC와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해외스포츠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가끔 어떤 분들이 유사한 곳을 소개하는데 알려드리는건 공식 홈페이지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viptv


http://viptv24.com/web/inc/main.asp


홈페이지 메인에서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해외스포츠중계 및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크롬에서 정상적으로 볼 수 없을때는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어떤 웹사이트를 이용하던지 공통적인 부분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 쪽티비


http://www.jjoktv365.com/


이곳은 접속하면 바로 실시간 중계를 보여주는데 메인에 있는 목록에서 선택하고 보면 됩니다.

다양한 채널을 제공하기에 상황에 맞게 가볍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3. 블랙티비


http://black24tv.com/


이곳은 쪽티비와 인터페이스가 동일한데 실시간 중계를 3분만 보여줍니다.

회원가입을 해야 정상적으로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위에 알려드린 채널을 이용하지 못할때 이용하세요!

해외스포츠중계 사이트는 검색만 해도 수두룩한데 굳이 회원가입을 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스포츠 관련 데이터 정보를 원할때는 어떤 곳이던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건 토토나 기타 정보를 원하는 분들에게 해당되니 가볍게 시청하실 분들은 접속만 하면 됩니다.

해외스포츠중계 사이트 viptv 쪽티비 블랙티비 정보 도움이 되셨나요?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